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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  • 서비스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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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  • 이용대상
  • 평택시 거주 장애인(취학 전 아동의 경우 미등록도 이용가능) 및 가족, 지역주민
  • 이용시간
  • 월요일~금요일 9:00~18:00
    ※ 휴관일 : 법정공휴일 및 임시휴관일
  • 상담문의
  • ☏맞춤형지원팀
    031-615-3983~4, 3988

이용절차

  • STEP.1

    전화 및 방문 예약

  • STEP.2

    접수상담

  • STEP.3

    진단평가

  • STEP.4

    자립지원계획회의 및 재활계획 수립

  • STEP.5

    서비스 제공 및 평가

  • STEP.6

    종결 및 사후관리

  • 1.
  • 전화 및 방문 예약

    복지관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전화 및 방문을 통해 접수를 예약합니다.

  • 2.
  • 접수상담
    • 예약한 시간에 복지관에 방문하여 상담합니다.
    • 장애력, 생활력, 가족관계, 욕구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
  • 3.
  • 진단평가
    • 사회, 직업 등 필요한 영역에서 평가를 실시합니다.
    • 당사자 및 가족의 복합적인 욕구를 파악합니다.
  • 4.
  • 자립지원계획회의 및 재활계획 수립
    • 평가 결과와 욕구를 토대로 재활 방향 및 서비스 내용을 논의합니다.
    • 재활방 향과 서비스 내용에 따라 개별적인 지원계획을 수립합니다.
  • 5.
  • 서비스 제공 및 평가
    • 재활계획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• 서비스 제공, 목적달성, 만족도 등을 정기적으로 평가합니다.
  • 6.
  • 종결 및 사후관리
    • 이용 기간이나 재활계획 목표 달성 등으로 서비스를 종결합니다.
    • 서비스 종결 후,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합니다.

구비서류

  • 장애인복지카드(복지카드 미소지 시 관련 의사·치료사 소견서)
  • 수급자증명서(해당자에 한하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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